17,615명 읽음 - 17,615명 읽음

    긁힌-아반떼-범퍼-사진에-아반떼-앞범퍼-교체라는-글씨가-적혀-있는-이미지
    아반떼-앞범퍼-교체

    우리나라 준중형 차 중에 가장 선호도가 높은 차량이 아반떼인데요. 처음 운전을 시작할 때 아반떼를 많이 타기 때문에 운전이 익숙하지 않아 아반떼 범퍼 부분 긁힘 등으로 범퍼 수리를 해야 하는 경우가 종종 발생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현대 아반떼 범퍼 교체 비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해당 글의 시작 부분부터 중간 부분까지 위치한 링크 정보들을 참고해주세요. 선착순으로 가장 가성비 좋은 제품부터 판매되어 제품 판매가 마감될 시 비활성화됩니다. 아직 링크가 보이는 상태라면 아주 저렴한 가격에 제품을 보실 수 있으니 구경이라도 해보시길 권장드립니다.

     

     

    아반떼 범퍼 교체 비용

    아반떼만큼 중고차 가격이 안떨어지는 차량도 없을 텐데요. 범퍼 교체나 도색 비용이 감당할 수 없는 수리비는 아니기 때문에 범퍼에 긁힘 자국이 있어도 중고거래가 잘 되는 편이라고 하더라고요. 아반떼 CN7, 더 뉴 아반떼, 아반떼 AD, 아반떼 MD, 아반떼 HD 할 것 없이 십 년 넘게 사랑받아온 아반떼 범퍼 교체 비용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반떼 CN7 범퍼 교체 비용

    아반떼 CN7은 아반떼의 가장 신형 모델이죠. 아반떼 CN7의 범퍼 교체 비용은 완전히 새 것으로 교체할 시 도색까지 50~60만원정도 예상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완전히 박살난 수준이 아니고 범퍼의 일정 부분만 수리하여 사용하실 경우 30~35만 원 정도 예상하시면 됩니다.

     

    중고 범퍼를 구매하면 더 쌀 것이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국내에서 범퍼를 사제로 구입할 경우 도색이 되지 않은 상태로만 판매하며, 도색이 되지 않은 범퍼는 사제로 구매하던 공업사에서 구매하던 가격 차이가 없기 때문에 고생만 더 할 뿐입니다.

     

    다만 이벤트성으로 중고부품을 파는 사이트에 저렴한 가격에 올라오기도 하는데요. 타이밍만 잘 맞으면 공업사에서 구매하고 판금도색 해주는 비용보다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합니다. 

     

    중고부품 가격 알아보기

     

     

    더 뉴 아반떼 범퍼 교체 비용

    삼각반떼라고 놀림받던 더 뉴 아반떼지만 욕을 많이 먹었음에도 불구하고 도로에서 운전하다 보면 상당히 많은 분들이 구매했다는 것을 체감할 수 있습니다. 아반떼 자체가 명불허전이기 때문이지 않을까 싶은데요.

     

    더 뉴 아반떼 범퍼 교체 비용도 아반떼 CN7 범퍼 교체 비용과 크게 다르진 않습니다. 새 것으로 교체할 시 50~60만 원 정도 예상, 기존의 것을 수리하여 사용할 시 30~35만 원 정도 예상됩니다. 이 가격은 범퍼 자체의 문제일 때의 가격이고 안개등, 커버, 헤드라이트 등이 망가졌을 시 그 비용은 따로 산정됩니다.

     

     

    아반떼 AD 범퍼 교체 비용

    아반떼 CN7이 출시하기 전까지 아반떼 명성을 떨쳤던 아반떼 AD 라인입니다. 아반떼 MD도 좋았지만 AD부터는 완전히 다른 차라는 느낌을 받을 수 있었는데요. 다만 아반떼 MD의 판매량을 뛰어넘지 못하는 아쉬움을 보인 차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해외에 판매된 우리나라 준중형 차 중에서 다섯 손가락 안에 들 정도로 해외에서도 인기가 많은 제품이었습니다.

     

    범퍼 교체 비용이라는 것이 차 크기와 차종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별반 차이가 없지만 아반떼 AD의 경우 새 범퍼로 교체할 시 50만원 초반선, 기존의 것을 수리하여 사용할 시 30만 원 정도 예상됩니다. 다만, 매년 상승하고 있는 원자재 가격으로 인해 가격 차이가 날 수 있다는 점을 감안해주시기 바랍니다.

     

     

    아반떼 MD 범퍼 교체 비용

    아반떼 MD는 아반떼 HD에서 넘어오면서 파격적인 디자인 변신으로 엄청난 판매량을 기록한 차량인데요. 운전하다보면 가장 많이 보이는 차량이라고 할 정도로 많이 보인다고 느끼실 수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출시한 지 세월이 꽤 지난 차량이라 깨끗하게 타는 차주분들도 계시지만 범퍼가 정상이 아닌 상태로 타고 다니시는 차주분들도 많이 보이는 것 같습니다.

     

    아반떼 MD 프론트 범퍼 수리 비용은 아반떼 AD와 비슷하게 새 범퍼로 교체할 시 50만 원 초반 선, 기존의 것을 수리하여 사용할 시 30만 원 정도 예상하시면 됩니다. 운전 경험이 많지 않은 분들은 범퍼를 교체해도 금방 범퍼에 긁힘 자국이 발생하기 때문에 범퍼 교체나 범퍼 수리보다는 범퍼 도색도 고려해보심이 좋을 것 같습니다. 범퍼 도색 비용은 작업하는 부분에 따라 다르겠지만 10~20만 원 선에서 해결을 보실 수 있습니다.

     

    아반떼 MD는 역대급 차량 판매대수를 기록한 차로 중고부품 매장에서도 저렴하게 많이 나오는 편이기도 합니다. 시기만 잘 맞으면 새 것과 같은 중고제품을 구매하여 교체해보시는 것도 고려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중고부품 가격 알아보기

     

    아반떼 HD 범퍼 교체 비용

    아반떼가 꾸준히 새로운 모델을 출시하며 아반떼 HD 모델은 좀처럼 보기 힘들어진 것 같습니다. 최근에 본 아반떼 HD는 뒷범퍼가 덜렁거린 상태로 운행하는 차주분을 본 게 마지막인데요. 전혀 수리할 생각이 없어 보이더군요.

     

    차량이 오래될수록 차는 소모성 제품이라고 생각하여 수리하느니 새로운 차량을 구매하겠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아반떼 HD라고 해서 범퍼 교체비용이나 수리비용이 절대 싸지 않다는 부분에 대해서 놀랄 수밖에 없었습니다.

     

     

    아반떼 CN7, 더 뉴 아반떼, 아반떼 AD, 아반떼 MD, 아반떼 HD까지 범퍼 교체 비용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범퍼 수리나 범퍼 교환 후에는 더 이상 사고가 나지 않으면 좋겠네요. 모두 안전 운전하세요.

     

     

    테슬라 모델2 출시일

     

    테슬라 모델2 출시일

    차는 너무 좋다는데 너무 비싸서 타기 힘든 테슬라. 드디어 범접할 수 있는 가성비의 테슬라 차량의 출시 소식입니다. 현재 테슬라 모델 2는 가칭인 상태로 추후 차 네이밍은 정해질 예정인데요.

    romoss.tistory.com

     

    루시드에어 가격 완벽정리

     

    루시드에어 가격 완벽정리

    드디어 테슬라 모델 S, 벤츠 S 클래스를 넘볼 수 있는 전기차가 출시될 예정인데요. 루시드 모터스의 루시드 에어가 출시함으로써 차 성능은 좋지만 실내가 아쉬웠던 테슬라는 상당히 위협을 느

    romoss.tistory.com

     

    '자동차' 카테고리의 다른 글

    테슬라 모델2 출시일  (0) 2021.11.08
    그랜저 범퍼 교체 비용  (0) 2021.11.07
    기아 K3 앞범퍼 교체 비용  (0) 2021.11.05
    요소수를 안넣으면 어떻게 될까?  (0) 2021.11.04
    디젤 유록스 요소수 대란 원인  (0) 2021.11.04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