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615명 읽음 - 17,615명 읽음

    그랜져-범퍼
    그랜져-범퍼

    약 10~20년 전 만해도 성공의 상징이었던 그랜져인데요. 운전을 하다 보면 범퍼 부분에 생활 흠집과 더불어 약간의 파손 등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그랜져 범퍼 교체 비용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해당 글의 시작 부분부터 중간 부분까지 위치한 링크 정보들을 참고해주세요. 선착순으로 가장 가성비 좋은 제품부터 판매되어 제품 판매가 마감될 시 비활성화됩니다. 아직 링크가 보이는 상태라면 아주 저렴한 가격에 제품을 보실 수 있으니 구경이라도 해보시길 권장드립니다.

     

     

    그랜져 범퍼 교체 비용

    그랜저는 대중들에게 꾸준히 사랑받아온 차로 그만큼 많은 사람들이 지금도 타고 있는데요. 그렇게 때문에 정비소에 가면 늘 보이는 차 중 하나죠. 범퍼 교체 비용이 생각보다 비싸서 단순히 도색으로 마무리하시는 경우도 많이 있는데요. 시기만 잘 맞으면 중고부품으로 새 것과 비슷한 범퍼를 팔기도 하더군요. 저렴하게 구매하고 공임비만 내고 그랜저 범퍼를 교체해보세요.

     

    중고부품 가격 알아보기

     

    그랜져 HG 범퍼 교체 비용

    본인의 차를 사랑하시는 대부분의 분들도 그러시겠지만 그랜저 범퍼의 경우 조금만 흠집이 나도 범퍼 자체를 교체하고나 도색을 하려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단순히 범퍼가 찌그러진 경우엔 찌그러짐 복원해주는 곳도 많이 있으니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랜저 범퍼의 수리를 원하시는 분들은 범퍼 교체 비용은 40~50만원정도 필요하고 도색 비용은 25~30만 원 정도 필요합니다. 단순히 범퍼가 찌그러져 복원 작업을 해주는 경우 5~10만 원 정도 생각하시면 됩니다. 범퍼를 중고로 거래하는 경우도 종종 있지만 사실 매우 드문 얘기고 이벤트성으로 파는 것 아니면 힘든 부분입니다.

     

    사제로 범퍼를 직접 싸게 구매하고 도색만 공임을 맞기시려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 공업사도 사제로 범퍼를 구매해서 도색을 하는 것이기 때문에 소비자가 구매하는 가격과 별반 차이가 없습니다. 큰 가격 하락은 기대할 수 없다는 얘기입니다.

     

    그랜져 HG 앞 범퍼 교환 가격이 부담되시거나 그랜져 HG 앞 범퍼 교체 비용이 부담되신다면 이벤트성으로 뜨는 새 것과 비슷한 범퍼를 중고부품 가격 알아보기에서 찾아보세요.

     

     

    그랜저 TG 범퍼 교체 비용

    그랜저 TG도 그랜저 HG 범퍼와 마찬가지로 범퍼 수리비의 가격 차이가 크진 않습니다. 그랜저 범퍼 도색 비용도 색상에 따라 조금씩 상이할 수 있습니다. 그랜져 범퍼 도색 비용의 경우 일반적인 색인 검은색이나 흰색이 A 가격이라면 독특한 색의 가격은 B 가격으로 받는 경우입니다.

     

    일반적으로 그랜져 앞범퍼 교체 가격이 비싸다고 생각하시지만, 그랜져 앞 범퍼와 그랜저 TG 뒷범퍼의 교체 비용을 크게 차이가 나지 않지만 펜더 부분이 얼마나 파손됐느냐 또는 안개등처럼 부속 부품이 얼마나 손상됐냐에 따라서 가격이 달라집니다. 

     

     

    그랜저 IG 범퍼 교체 비용

    그랜저 범퍼 가격은 연식 별로 큰 차이는 없습니다. 범퍼는 다른 국산차와 마찬가지로 도색 비용이기 때문에 어느 곳이 특별히 더 싸고 비싸고는 없고 차이나 봐야 5만 원 안팎일 것입니다. 그랜저 IG 앞 범퍼 교체비용과 그랜저 IG 뒷범퍼 교체 비용은 약 40~50만 원 정도 예상하시면 되고 단순 찌그러짐이라면 복원 작업으로 5~10만 원 정도 예상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랜저 범퍼 수리 가격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았는데요. 수리 후 사고나 긁힘 없으시길 바라겠습니다.

     

     

    현대 캐스퍼 가격

     

    현대 캐스퍼 가격

    캐스퍼와 사랑에 빠진 분들이라면 캐스퍼의 가격이 공개되던 날을 기억하고 계실지 모르겠습니다. 현대자동차 홈페이지와 캐스퍼 홈페이지가 마비가 되어 안 열리는 당황스러움을 느끼셨을 텐

    romoss.tistory.com

     

    현대 아반떼 범퍼 교체 비용

     

    현대 아반떼 범퍼 교체 비용

    우리나라 준중형 차 중에 가장 선호도가 높은 차량이 아반떼인데요. 처음 운전을 시작할 때 아반떼를 많이 타기 때문에 운전이 익숙하지 않아 아반떼 범퍼 부분 긁힘 등으로 범퍼 수리를 해야

    romoss.tistory.com

     

    '자동차' 카테고리의 다른 글

    루시드에어 가격 완벽정리  (0) 2021.11.09
    테슬라 모델2 출시일  (0) 2021.11.08
    현대 아반떼 범퍼 교체 비용  (0) 2021.11.06
    기아 K3 앞범퍼 교체 비용  (0) 2021.11.05
    요소수를 안넣으면 어떻게 될까?  (0) 2021.11.04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